이용약관
AK골프가 통합회원으로 변경됨에 따라 새로운 이용약관이 신설되었습니다. 해당 이용약관은 2024년 06월 13일부터 시행됩니다.
  1.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에이케이무역이 제공/운영하는 온라인 서비스 (이하 AK골프 쇼핑몰이라 함) 및 매장의 온,오프라인 고객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 및 회원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쇼핑몰(https://www.akgolf.co.kr)"이란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를 말합니다.
      2. 2. "이용자"란 주식회사 에이케이무역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거나 오프라인 매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3. "회원"이란 회사의 오프라인 매장, AK골프 쇼핑몰을 통해 본 약관에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AK골프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 및 회원 ID를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4. 4.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5. 5. 회원 ID (이하 "아이디"라 함)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6. PASSWORD (이하 "비밀번호"라 함)는 회원 아이디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여부를 검증하고 로그인을 하기 위해, 회원 아이디와 함께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7. "쇼핑몰(Mall)" 이란 (이하 몰이라 함)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몰의 종류는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 AK골프 쇼핑몰 https://www.akgolf.co.kr
      8. 8. AK골프 통합포인트(이하 "포인트" 또는 문맥에 따라 통합포인트라 함)란 회사와 회사를 통해 재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참여사에서 재화/서비스 구매 시 적립/사용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통합포인트를 말합니다.
      9. 9. "게시물"이란 회사나 회원이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파일, 링크 등을 말합니다.
      10. 10.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3. 제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1. 회사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AK골프 쇼핑몰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약관변경사실을 공지하면, 약관변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고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4.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약관 공지 또는 고지 후 개정 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약관 공지 또는 고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 또는 고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4. 제4조 (서비스의 종류 및 제공 등)
      •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 E-commerce 서비스 : 회사가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상품의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거래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
        2. 나. 판매 관련업무지원 서비스
        3. 다. 구매 관련지원 서비스
        4. 라. 계약체결, 결제 지원 및 결제대금 보호 서비스
        5. 마. 상품검색정보서비스
        6. 바. 기타 전자상거래관련 서비스
          • ① 서비스 제공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② 회사는 시스템정기점검, 증설, 교체 및 또는 운영상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이 경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의 일시 중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 됩니다.
          • ③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설비장애, 고장, 통신두절,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상태, 정전, 천재지변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사는 서비스의 개편 등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고지한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공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SMS,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⑥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이메일이나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⑦ 회사는 불특정다수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재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5. 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 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회사가 정한 기재항목을 사실대로 정확하게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 의사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이하 이메일이라 함)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 2. 회원 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내국인(개인) 또는 만 14세 미만의 내국인(미성년자개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소유한 국내 거주 외국인이 할 수 있습니다. 다만, 14세 미만의 내국인(미성년자 개인) 회원의 경우 구매나 결제 관련 서비스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제6조 (서비스 이용 신청/ 회원가입)
      •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와 함께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나.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다.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에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4. 라.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배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5. 마.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자가 악의적인 이용을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6. 바.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도박, 영리추구, 미풍양속 저하 등의 부정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 3. 회원은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알려야 합니다. 다만,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차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4. 회사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으며, 이용신청자가 만 14세미만의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5. 회사는 물품 구매만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에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등 제한된 정보의 입력만으로 구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매서비스의 이용 및 거래이행에 대해서도 개별약관 등에 의한 별도의 정함이 없는 경우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 6. 회원의 아이디는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를 사용하게 됩니다.
      • 7. 이용자의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8조 1항 2호 등의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7. 제7조 (서비스 이용제한)
      •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가. 회원정보에 허위사실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아이디,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2. 나. 아이디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경우
        3. 다.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경우
        4. 라. 회사가 제공하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임의로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 또는 해킹시도 하는 경우,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경우
        5. 마.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게시하는 경우
        6. 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 또는 제3자에게제공하는 경우
        7. 사. 회사의 직원, 운영자 또는 관계자를 사칭,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운영에 방해를 하는 경우
        8. 아.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9. 자. 1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10. 차. 경품이나 이벤트 당첨을 목적으로 회원탈퇴, 재가입을 반복하는 경우
        11. 카. 기타 관련법령, 약관을 포함한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8. 제8조 (이용계약의 해지/ 회원탈퇴)
      • 1. 회원 또는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 회원의 해지
          •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언제든지 회사가 정한 회원탈퇴 절차를 통해 회사에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회원탈퇴신청이 불가능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케이스 별로 탈퇴불가 사유를 해결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보유한 포인트가 마이너스 (-) 포인트를 보유 할 경우
          • ②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이용계약은 종료 됩니다.
          • ③ 회사가 정한 회원탈퇴 절차를 통해 이용계약의 해지한 회원은 회원가입 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대회의 경품이나 이벤트 중복 당첨 등의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재가입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나. 회사의 해지
          •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해당 회원에게 이메일, 전화 등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하며,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단, 아래 사유의 경우 통보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 이용신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 - 약관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제한의사유가 있는 경우
          • - 회원에게 파산, 금치산, 한정치산, 회생, 파산의결정 또는 선고가 있거나 사망, 실종신고, 해산, 부도 등 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 - 기타, 회원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2. 이용계약해지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제9조 (통합포인트 적립)
      • 1. 포인트의 정의는 약관 제1장 2조에서 정의하는 바와 같습니다.
      • 2. 포인트의 단위는 "포인트(P)"이며, 회사가 판매 하는 상품을 기타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회사가 주최하는 이벤트, 추가 적립 서비스 등 마케팅 활동 등과 관련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 회사에 약정 고지된 바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포인트를 산정, 부여합니다. 단, 포인트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1. 포인트 = (상품/의 판매가) X (고지된 회사의 포인트 적립률 또는 할인율)
      • 4. AK골프와 제휴하는 입점사상품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 할 수도 있으며 적립률이 별도로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상품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 해당 내용을 별도 표기 또는 안내 합니다.
      • 5. 포인트는 구매 시점(온라인의 경우 구매확정)에 자동적립을 원칙으로 하나, 일부 이벤트 적립의 경우는 미리 고지한 방법에 의해 추후 적립 됩니다.
      • 6. 포인트는 유형 및 적립사유에 따라 유효기간을 가지며, 유효기간을 경과한 경우 소멸됩니다. 유형별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 적립형 포인트 : 적립일로부터 24개월
        2. 나. 기타 이벤트 등에 의해 적립된 포인트 :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별도의 유효기간이 적용되며, 참여 시 회원이 확인 할 수 있도록 명시 합니다.
      • 7. 포인트 적립률 및 기준은 회사와 참여사의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제10조 (포인트 사용)
      • 1. 포인트를 온라인 몰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 반드시 회원으로 가입이 된 상태여야 하며 적립된 포인트 사용 순서는 회원이 보유 중인 사용 가능한 포인트 (이하 "사용가능 포인트"라 함)에서 중 소멸 일자가 빠른 포인트부터 우선적으로 차감 됩니다.
      • 2. 회원이 적립형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원칙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사용가능 포인트가 최소 1,000포인트 이상부터 1,000포인트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5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단,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 정책에 따라 사용가능 포인트는 보유량과 최소 사용단위는 변경되어 적용될 수 있으며, 이는 쇼핑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 내 고시(구두안내 포함) 중 1가지 이상 방법으로 고지 됩니다.
      • 3. 회원은 상품/서비스의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 회사나 참여사가 지정한 이벤트 또는 사은품(상품권 포함)을 포인트를 사용하여 교환해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이를 위해서는 회사가 정한 조건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 4.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 회원이 포인트를 사용하는 경우, 최초 회원가입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통해 회원 가입을 완료한 것으로 포인트 사용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도 획득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5. 구매취소 등으로 인해 포인트 적립사유가 무효화 된 경우 해당 포인트는 차감되며, 포인트가 이미 사용된 경우 마이너스 포인트가 발생하며, 마이너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포인트 마이너스를 회사에 변제한 후 회원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1. 제11조 (포인트 정정, 취소 및 소멸)
      • 1. 포인트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6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최대 3개월 이내에 정정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단, 회원은 필요한 경우 포인트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 (영수증 등)를 제시 하여야 합니다.
      • 2. 포인트는 본 약관 9조 6항에 따라 유효기간이 지난 시점에 해당 일 단위로 소멸 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 중 소멸 예정일이 도래하여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 익월에 소멸될 소멸예정 포인트, 소멸시기 등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관련된 내용을 SMS 또는 이메일 등 한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발송 합니다. 또 회원이 AK골프 쇼핑몰을 통해 소멸 예정 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도록 조치 합니다.
      • 3. 회원의 구매로 인해 적립되는 포인트가 아닌 회사가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회사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 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합니다.
      • 4. 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 적립이나 사용한 포인트는 환불이 완료되는 시점 기준으로 사용기간이 유효한 경우 취소 또는 복원(차감)됩니다. 사용기간이 유효하지 않을 경우 소멸처리 됩니다.
  12. 제12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에 의한 포인트 처리)
      • 1. 본 약관 제8조에 해당하여 이용계약의 해지 및 회원탈퇴가 이루어진 경우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 2. 이용자가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적립된 부정적립 포인트는 회원자격 상실 통보와 함께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정적립된 포인트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등의 부당이익이 발생한 경우 회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회사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단,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나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어 구매자 본인 대신 다른 이용자에게 포인트를 적립하는 경우는 이에 제외 됩니다.
  13. 제3장 쇼핑몰 및 유료서비스
    온라인 "몰"이란 본 약관 제1장 제2조에서 정의하는 바와 같습니다.
    제13조 (몰의 운영)
      • 1.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다.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 2. "몰"은 재화의 품절, 사양변경 또는 용역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14. 제14조 (구매신청)
    "몰" 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 6. 결제방법의 선택
  15. 제15조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3. 온라인 무통장입금
      •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 5. 수령시 대금지급
      • 6. 포인트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16. 제16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 1.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2.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 3. 1항의 수신확인 통지가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17. 제17조 (재화 등의 공급 및 환급)
      • 1.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의 대금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2.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 3.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8. 제18조 (청약철회 등 및 효과)
      • 1. "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3.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4.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3.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 4.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5.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19. 제19조 (연결 "몰"과 피연결"몰"간의 관계)
      •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몰"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몰" 이라고 합니다.
      • 2.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0. 제5장 개인정보 보호
    제20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 1. 회사는 이용자의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2. 회사는 회원가입시 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3. 회사는 이용자의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5. 회사가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7.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9. 회사는 개인정보의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21. 제6장 기타
    제21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 2.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한 경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거래 당사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관한 개별약관, 운영원칙(이하“개별약관”이라 함)을 정할 수 있고, 약관과 개별약관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 등의 내용이 우선 적용 됩니다.
      • 4.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22. 제22조 (면책조항)
      •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하거나 회원이 전자우편 주소를 비롯한 신상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된 경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 서비스를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 서비스를 매개로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간에 발생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23. 제23조 (분쟁해결)
      •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부서를 운영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
      •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4. 제24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 1. 이 약관과 회사와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 회원 상호 간의 물품거래에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됩니다.
      • 2. 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었을 때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25. 제25조 (기타 조항)
      • 1. 회사는 필요하면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 2. 각 당사자는 상대방의 서면 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처분할 수 없습니다.
      • 3.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따라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따라 회사가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 4. 회사는 구매자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해결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각종 불만사항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한 후 정당하다고 판단될 때에는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하기가 어려운 사항이 있으면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이메일(E-mail) 혹은 전화로 회원에게 통보 합니다.
  26. 부 칙(시행일)
      • • 이 약관은 2024년 6월 13일 부터 시행합니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2길 2 봉덕빌딩 3층 (주)에이케이무역
TEL : 02-6674-7500 FAX : 02-6674-7501 E-MAIL : master@akgolf.co.kr 사업자등록번호 : 108-81-55467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3-서울영등포-0935호개인보호관리책임자 : 백진현 전무 (주)에이케이무역 대표이사 : 노희창
Copyright 2018 by AK GOLF TRADING INC. ALL RIGHTS RESERVED.
toss pay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