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골프가 통합회원으로 변경됨에 따라 새로운 이용약관이 신설되었습니다. 해당 이용약관은 2024년 06월 13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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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에이케이무역이 제공/운영하는 온라인 서비스 (이하 AK골프 쇼핑몰이라 함) 및 매장의 온,오프라인 고객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 및 회원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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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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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쇼핑몰(https://www.akgolf.co.kr)"이란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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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용자"란 주식회사 에이케이무역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거나 오프라인 매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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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원"이란 회사의 오프라인 매장, AK골프 쇼핑몰을 통해 본 약관에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AK골프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 및 회원 ID를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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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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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회원 ID (이하 "아이디"라 함)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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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PASSWORD (이하 "비밀번호"라 함)는 회원 아이디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여부를 검증하고 로그인을 하기 위해, 회원 아이디와 함께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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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쇼핑몰(Mall)" 이란 (이하 몰이라 함)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몰의 종류는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 - AK골프 쇼핑몰 https://www.akgol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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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AK골프 통합포인트(이하 "포인트" 또는 문맥에 따라 통합포인트라 함)란 회사와 회사를 통해 재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참여사에서 재화/서비스 구매 시 적립/사용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통합포인트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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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게시물"이란 회사나 회원이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파일, 링크 등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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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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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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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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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는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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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AK골프 쇼핑몰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약관변경사실을 공지하면, 약관변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고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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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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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약관 공지 또는 고지 후 개정 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개정약관 공지 또는 고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 또는 고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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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서비스의 종류 및 제공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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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장 서비스의 이용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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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회사가 정한 기재항목을 사실대로 정확하게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 의사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이하 이메일이라 함)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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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 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내국인(개인) 또는 만 14세 미만의 내국인(미성년자개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소유한 국내 거주 외국인이 할 수 있습니다. 다만, 14세 미만의 내국인(미성년자 개인) 회원의 경우 구매나 결제 관련 서비스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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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 (서비스 이용 신청/ 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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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와 함께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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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가.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나.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다.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에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 라.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배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마.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자가 악의적인 이용을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바.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도박, 영리추구, 미풍양속 저하 등의 부정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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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원은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알려야 합니다. 다만,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차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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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사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으며, 이용신청자가 만 14세미만의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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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회사는 물품 구매만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에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등 제한된 정보의 입력만으로 구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매서비스의 이용 및 거래이행에 대해서도 개별약관 등에 의한 별도의 정함이 없는 경우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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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회원의 아이디는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를 사용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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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이용자의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8조 1항 2호 등의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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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 (서비스 이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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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 (이용계약의 해지/ 회원탈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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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 (통합포인트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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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포인트의 정의는 약관 제1장 2조에서 정의하는 바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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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포인트의 단위는 "포인트(P)"이며, 회사가 판매 하는 상품을 기타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회사가 주최하는 이벤트, 추가 적립 서비스 등 마케팅 활동 등과 관련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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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 회사에 약정 고지된 바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포인트를 산정, 부여합니다. 단, 포인트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 포인트 = (상품/의 판매가) X (고지된 회사의 포인트 적립률 또는 할인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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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AK골프와 제휴하는 입점사상품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 할 수도 있으며 적립률이 별도로 적용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상품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 해당 내용을 별도 표기 또는 안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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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포인트는 구매 시점(온라인의 경우 구매확정)에 자동적립을 원칙으로 하나, 일부 이벤트 적립의 경우는 미리 고지한 방법에 의해 추후 적립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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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포인트는 유형 및 적립사유에 따라 유효기간을 가지며, 유효기간을 경과한 경우 소멸됩니다. 유형별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 적립형 포인트 : 적립일로부터 24개월
- 나. 기타 이벤트 등에 의해 적립된 포인트 :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별도의 유효기간이 적용되며, 참여 시 회원이 확인 할 수 있도록 명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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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포인트 적립률 및 기준은 회사와 참여사의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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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포인트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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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포인트를 온라인 몰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 반드시 회원으로 가입이 된 상태여야 하며 적립된 포인트 사용 순서는 회원이 보유 중인 사용 가능한 포인트 (이하 "사용가능 포인트"라 함)에서 중 소멸 일자가 빠른 포인트부터 우선적으로 차감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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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이 적립형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원칙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사용가능 포인트가 최소 1,000포인트 이상부터 1,000포인트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5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단,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 정책에 따라 사용가능 포인트는 보유량과 최소 사용단위는 변경되어 적용될 수 있으며, 이는 쇼핑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 내 고시(구두안내 포함) 중 1가지 이상 방법으로 고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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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원은 상품/서비스의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 외에 회사나 참여사가 지정한 이벤트 또는 사은품(상품권 포함)을 포인트를 사용하여 교환해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이를 위해서는 회사가 정한 조건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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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 회원이 포인트를 사용하는 경우, 최초 회원가입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통해 회원 가입을 완료한 것으로 포인트 사용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도 획득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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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구매취소 등으로 인해 포인트 적립사유가 무효화 된 경우 해당 포인트는 차감되며, 포인트가 이미 사용된 경우 마이너스 포인트가 발생하며, 마이너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포인트 마이너스를 회사에 변제한 후 회원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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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조 (포인트 정정, 취소 및 소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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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포인트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6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최대 3개월 이내에 정정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단, 회원은 필요한 경우 포인트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 (영수증 등)를 제시 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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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포인트는 본 약관 9조 6항에 따라 유효기간이 지난 시점에 해당 일 단위로 소멸 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 중 소멸 예정일이 도래하여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 익월에 소멸될 소멸예정 포인트, 소멸시기 등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관련된 내용을 SMS 또는 이메일 등 한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발송 합니다. 또 회원이 AK골프 쇼핑몰을 통해 소멸 예정 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도록 조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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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원의 구매로 인해 적립되는 포인트가 아닌 회사가 이벤트 등의 마케팅 활동으로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회사 정책에 따라 별도로 책정 될 수 있으며 이는 별도로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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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원이 구매한 물품 등을 환불하는 경우, 적립이나 사용한 포인트는 환불이 완료되는 시점 기준으로 사용기간이 유효한 경우 취소 또는 복원(차감)됩니다. 사용기간이 유효하지 않을 경우 소멸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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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에 의한 포인트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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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 약관 제8조에 해당하여 이용계약의 해지 및 회원탈퇴가 이루어진 경우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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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용자가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적립된 부정적립 포인트는 회원자격 상실 통보와 함께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정적립된 포인트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등의 부당이익이 발생한 경우 회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회사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단,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나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어 구매자 본인 대신 다른 이용자에게 포인트를 적립하는 경우는 이에 제외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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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장 쇼핑몰 및 유료서비스
온라인 "몰"이란 본 약관 제1장 제2조에서 정의하는 바와 같습니다.
제13조 (몰의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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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 다.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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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몰"은 재화의 품절, 사양변경 또는 용역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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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조 (구매신청)
"몰" 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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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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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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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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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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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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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결제방법의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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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조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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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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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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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온라인 무통장입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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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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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령시 대금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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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포인트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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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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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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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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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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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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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1항의 수신확인 통지가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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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조 (재화 등의 공급 및 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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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의 대금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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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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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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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조 (청약철회 등 및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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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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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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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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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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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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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조 (연결 "몰"과 피연결"몰"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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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몰"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몰" 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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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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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장 개인정보 보호
제20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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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이용자의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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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는 회원가입시 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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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는 이용자의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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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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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회사가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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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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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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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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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회사는 개인정보의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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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장 기타
제21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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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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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한 경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거래 당사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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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관한 개별약관, 운영원칙(이하“개별약관”이라 함)을 정할 수 있고, 약관과 개별약관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 등의 내용이 우선 적용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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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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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조 (면책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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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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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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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하거나 회원이 전자우편 주소를 비롯한 신상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된 경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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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 서비스를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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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고, 서비스를 매개로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간에 발생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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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게시물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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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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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3조 (분쟁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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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부서를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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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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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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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4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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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약관과 회사와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 회원 상호 간의 물품거래에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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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었을 때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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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5조 (기타 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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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는 필요하면 특정 서비스나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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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각 당사자는 상대방의 서면 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처분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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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따라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따라 회사가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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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사는 구매자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해결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각종 불만사항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한 후 정당하다고 판단될 때에는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 처리하기가 어려운 사항이 있으면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이메일(E-mail) 혹은 전화로 회원에게 통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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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칙(시행일)
(주)에이케이무역(이하 ‘회사’라 한다)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공개합니다. 만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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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에이케이무역(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운영하는 지점 및 쇼핑몰(http://www.akgolf.co.kr, http://m.akgolf.co.kr),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재화 거래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 모바일 무선 등을 통한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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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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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란 (주)에이케이무역의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거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영업장 및 컴퓨터, 휴대폰, 단말기 등 전기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위 영업장을 운영하는 사업자인 (주)에이케이무역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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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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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가 제공 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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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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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포인트"이라 함은 특정상품의 구입이나 특정 결제수단 사용 등 "회사"에서 판매하는 재화 등의 거래 실적에 부수하여 제공하거나 기타 약정한 바에 따라 제공한
사이버 머니를 말하며, "포인트 제도"란 고객이 포인트를 결제수단으로 활용하여 “회사"의 재화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포인트란 "회사"를 통하여 회원이 "회사"의 상품을 구매할 때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사이버 머니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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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행운볼"이라 함은 "회사"의 상품을 구매하거나, 구매이유작성, 상품평 작성시에 제공되는 사이버 이벤트 참여 이용권을 말하며,
"행운볼 제도란" 고객이 행운볼을 이용하여 "회사"의 이벤트에 참여 또는 "회사"가 정한 쿠폰으로 교환하는 운영제도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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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계약"이라 함은 이용자가 "회사"의 재화 등의 구매를 신청하여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하는 것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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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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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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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이용자가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에 의하여 약관의 내용을 제공하며, 청약 철회, 배송 책임, 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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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 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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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인터넷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전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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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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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회사”가 이용자에게 일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고지한 경우 위 기간이 경과한 때에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이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을 원하지 않는다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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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 관한법률,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등 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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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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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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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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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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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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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 (서비스의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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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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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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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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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 (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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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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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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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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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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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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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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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회사"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5. 기타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6. ”회사”의 물품주문과 주문취소 및 반품을 반복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상당하게 방해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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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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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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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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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핸드폰 문자서비스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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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의 인터넷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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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조. (구매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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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 이용자는 "회사"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 할 수 있습니다.
-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마우스 클릭)
-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 6. 결제방법의 선택 및 대금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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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계약의 성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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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해당 이용자가 금융거래 불량자로 통보된 경우
- 3. 고의에 따른 상습적 반품 및 거래 취소를 통하여 "회사" 운영에 방해를 주는 경우
- 4.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5.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 6. 신용카드 결제 시 소유주의 동의를 얻지 않는 불법행위로 추정 또는 확인되었을 경우
- 7. 구매 신청 고객이 제 7조에 따른 회원 자격 제한 , 정지 고객임이 확인되었을 경우
- 8. 고객 주문과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주)에이케이무역이 공급하는 상품 및 입점업체 공급상품)에서도 고객주문이 발생하여 순간적으로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
- 9. 고객이 회사의 물품주문과 주문취소 및 반품을 반복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상당하게 방해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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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단. 이용자의 잘못된 정보제공으로 메일 또는 문자메시지가
정상적으로 도달되지 않을 경우 구매확인통지가 완료된 것으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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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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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 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 대금은 즉시 환불 처리됩니다.
이 경우 고객은 "회사"에 손해 배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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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조. (지급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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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단,"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 5.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적립금에 의한 결제
-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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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포인트의 발생 및 사용
"회사"는 특정상품이나 용역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구입하는 고객 또는 포인트 지급을 경품으로한 프로모션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인트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방법은 "회사"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 1. 포인트는 회원이 "회사"에서 재화 또는 용역이용 금액에 비례하여 "회사"에서 정하는 적립률에 따라 부여됩니다.
- 2. 포인트는 회원이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등의 포인트 결제분을 제외한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이 적립되며 적립비율은 각 포인트 안내 페이지 및 해당페이지에 별도로 표시됩니다.
단, 특가판매 상품을 포함한 일부 상품과 서비스는 포인트 적립상품에서 제외됩니다.
- 3. 포인트는 주문한 재화 등의 배송이 완료된 후에 적립됩니다.
- 4. "회사"는 판매금액의 일정부분을 이벤트 상품으로서 이용자에게 포인트으로 적립시킬 수 있습니다.
- 5. 포인트는 "회사"에서 구매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 6.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 7. 포인트는 발생일로부터 2년(24개월)간 유효하며, 2년(24개월)의 기간이 경과함과 동시에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됩니다. 8.포인트는 회원가입 해지 시 소멸되고, 해지 소멸된 포인트는 재가입시
보존되지 않습니다.
- 8. 포인트는 "회사"의 폐점 시 자동으로 소멸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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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행운볼의 발생 및 사용
"회사"는 특정상품이나 용역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제 수단으로 구입하는 고객 또는 행운볼 지급을 경품으로한 프로모션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행운볼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운볼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방법은 "회사"의 운영 정책에 의합니다.
- 1. 행운볼은 회원이 "회사"에서 재화 구매, 구매이유작성, 상품평 작성시에 "회사"에서 정하는 수량에 따라 부여됩니다.
- 2. 행운볼은 "회사"에서 이벤트 참여, 쿠폰으로 교환하여 구매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 3. 행운볼은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 4. 행운볼은 최후 지급일로부터 24개월간 유효하며, 부여일로부터 24개월 이후 잔여 행운볼이 있는 경우 그 행운볼은 자동적으로 소멸 됩니다.
- 5. 행운볼은 회원가입 해지 시 소멸되고, 해지 소멸된 행운볼은 재가입시 보존되지 않습니다.
- 6. 행운볼은 "회사"의 폐점 시 자동으로 소멸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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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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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이용자가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혹은 기타의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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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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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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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 (재화 등의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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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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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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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와 고객간에 상품의 인도시기 및 용역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약정이 우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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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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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5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을 위한 절차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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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사"는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3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또는, 교환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이행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합니다. 단, 아래의 1, 2, 3, 4의 경우 발생되는 반품비용은 "회사"가, 5에 해당되는 경우 발생하는 반품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 4.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 5. 재화의 수령 후 단순 변심 또는 심리적 변화에 의한 구매결정 취소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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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고객의 주문 취소 등으로 인한 환급 시, 최초 주문 과정에서 무통장 입금 방식을 통해 발생한 은행간 '이체 수수료'에 대해서는 환급 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이 원하는 계좌로의 주문 금액 환급시 생기는 수수료는 "회사"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 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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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이용자가 일괄 결제된 신용카드 거래 중 일부 취소를 요청함에도 신용카드사 사정으로 부분 취소가 불가능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유를 통지하고 재결제를 요청합니다. 이용자와의 연락 불능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재결제 미처리 기간이 90일을 경과 했을 경우에는 해당 금액을 포인트로 전환하여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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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조. (청약철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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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상품을 인도 받거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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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청약철회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사전에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고지 하지 않은 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5 ."회사" 에서 사전에 당해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 계약에 대하여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고지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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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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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및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 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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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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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 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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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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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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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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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조. (개인정보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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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 사항으로 합니다.
- 1. 성명
- 2. 주소(e-Mail 주소 포함)
- 3. 전화번호
- 4. 희망ID(회원의 경우)
- 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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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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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4. 명의 및 신용카드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6. 고지사항의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7. 이용자가 구매하는 재화나 용역 자체의 성질 상 필요한 경우 또는 이용자의 클레임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당해 제조사 내지 판매업체에게 제공하는 경우
- 가.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의 설치방법 및 사용법 설명 등을 위해 제조사 및 판매업체에 알려주는 경우
- 나. 이용자의 클레임 처리 등 본 호와 관련하여 기타 필요한 경우
- 8. 회사의 상품 /서비스 /이벤트 정보의 안내
- 가. 유무선 통신 및 SMS서비스를 이용한 상품정보 및 프로그램 정보 안내 서비스 제공
- 나. 유무선 통신 및 SMS서비스를 이용한 이벤트 당첨 및 쿠폰발행 안내 서비스 제공
- 다. 기타 회사가 시행하는 이벤트 응모 또는 부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제휴한 업체와의 업무수행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이용
- 라. 회사에서 제공하는 상품 및 서비스 프로그램 정보안내를 원하거나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관리 해당 페이지에서 정보 제공 동의 란의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가 7. 가, 나항과 8.다항에 따라 제3자에게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 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제공받는 자의 성명(법인일 경우 법인명), 제공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제공받은 자의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을 명시하여 개별 동의를 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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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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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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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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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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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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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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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및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및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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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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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조. (회원의 ID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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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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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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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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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조. (이용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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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4.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5.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7.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등 기타 "회사"가 부적절 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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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전항 각 호의 정보 기타 "회사"가 운영상 부적절 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회사"에 게시되거나 "회사"와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회사"는 이용자 기타정보의 게시물을 행한 자의 승낙 없이 필요에 따라 "회사"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회사"에 확장된 링크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 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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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조. (연결 웹사이트와피연결 웹사이트 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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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는 회사 사이트를 다른 사이트에 하이퍼 링크 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
②”회사”는 회사와 연결된 사이트에서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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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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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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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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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3조. (분쟁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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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고객상담실 : 02-6674-7500)를 설치ㆍ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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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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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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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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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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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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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칙(시행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