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BEST
게릴라특가
볼빅 [1+1] 비비드 소프트 컬러볼(3PCS)
110,000 53,900
구매하기

모바일 앱 설치 후 푸시수신 동의를 하시면 게릴라 특가 알람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마이페이지>설정)
본 상품은 게릴라 특가상품으로 사전 예고 없이 갑자기 중단 될 수 있습니다.

51% SALE
AK 추천테마
AK골프에서 추천하는 테마
BEST 상품평
5.0 / 5.0
타이틀리스트 네임 하나만 보고 그냥 구입하세요.
배송 빠름! 상품 최고! 대박 만족!
첫 골프백 구입에 정말 많이 알아봤는데..
요새는 역시나 스탠드백이 대세네요!
스탠드백 거짓말 안하고 브랜드별로 거의 다 샅샅히
알아보았지만, 역시나 타이틀리스트 걍 브랜네임
하나 보고 그냥 구입하세요.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타이틀리스트에도 스탠백 많잖아요?
코어에센셜 화이트는 특히 그냥 여자골퍼분들께
추천강추드리고 싶습니다. 크기가 딱 여자들에게 좋아요.
신발 230-235사이즈 신는데 들어갑니다!
젤 걱정스러운 부분이었는데.. 수납력 카트백에 딸린다하지만 전 이정도 수납이면 연습장, 필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 상품이라 생각합니다.^^
사실 퍼포먼스 스포츠 스탠드백 구입했다가ㅋㅋ
반품하고 코어에센셜로 재주문했는데 탁월했네요~
확실히 크기가 좀 더 작아서 여성인 저에게 딱!!
화이트 때타면 어때요~ 이렇게 갠쥐 이쁨 뿜뿜인걸♡
스크린, 인도어, 필드 적당한 사이즈 백 찾으시면
감히 딱 이거라고 남.여성 골퍼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첫구매.포인트등해서 저렴하게 잘 구입했네요.
앞으로 제 실력만 키우면 백브랜드 명성에 걸맞을듯 ㅎㅎ
남자분들은 블랙.그레이 다 이쁠 것 같아요~
망설이고 이래저래 주저하시고 계신다면,,
과감히 돈 더 쓰고 이쁘고 깔끔 똑 떨어지는
이제품 구입하세요 여러분~~~ ^^